2020-03-27 손석희와 조주빈
손 사장은 '뺑소니 사건' 논란으로 갈등을 빚던 김웅씨와 조씨를 삼성 쪽 배후로 생각했다는 취지로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손 사장은 "김씨와 조씨 배후에 삼성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신고해야 한다는 판단이 잘 서지 않았다"고 했다고 한다.
http://qindex.info/i.php?x=9008
 2019-01-23 의심스러운 손석희의 행태
여자 아나운서가 되려면 모든 것을 다 줘야 한다는 강용석의 말이 생각나게 하는 정황이다.
http://qindex.info/i.php?x=6270
 2019-02-12 욕설왕 손석희
이런 인간에게 광주□□와 관련해서 정상적인 보도를 기대한 것이 잘못이다.
http://qindex.info/i.php?x=4726
 0684 章怀太子墓 - 사신
조우관을 쓴 사신의 국적에 대해서는 신라라는 견해와 고려라는 견해가 병존한다. 차남이었던 이현이 태자로 책봉된 해는 형이 죽은 675년인데 이때는 이미 고려가 망한 후이기 때문에 고려의 사신일 수는 없다는 것이 전자의 논거다. 신라는 649년에 관복을 당나라 식으로 바꾸었기 때문에 사신이 조우관을 썼을 수 없고 고려가 망한 후에도 고려왕은 요동도독조선군왕에 봉해졌기 때문에 고려의 옷차림을 한 사신을 보낼 수 있었다는 것이 후자의 논거다.
http://qindex.info/i.php?x=2288
 1297 고려사절요
황제(성종)가 성남(城南)에 행차하여 사냥하는 것을 관람하였는데, 왕이 호종하여 아뢰기를, “신의 선신(先臣, 원종) 식(禃)이 기미년에 세자로서 조회하러 들어왔을 때에 세조(쿠빌라이 칸) 황제께서 남방을 정벌하고 돌아오셨는데, 선신이 변량(汴梁 북송의 도읍지)의 옛 도읍터에서 맞이하여 뵈니, 세조께서 기뻐하여 칭찬하시고 사랑하심이 날로 더 많아졌으며, 소신(小臣)에 이르러 공주로 아내를 삼게 하시고 대대로 동쪽의 제후국이 되게 하셨습니다. 바라건대, ...
http://qindex.info/i.php?x=9000
 whiter shade of pale 2
And so it was that later. As the miller told his tale. That her face, at first just ghostly. Turned a whiter shade of pale.
http://qindex.info/i.php?x=7015
 whiter shade of pale 4
And although my eyes were open. They might have just as well've been closed. And so it was that later. As the miller told his tale. That her face, at first just ghostly. Turned a whiter shade of pale.
http://qindex.info/i.php?x=7014
 16 Divisibility, Prime Numbers, and Prime Factorization
The fundamental theorem of arithmetic: there is only one unique set of prime factors for any number.
http://qindex.info/i.php?x=48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