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이 자아비판을 해야 할 부분은 크게 세 가지가 있다.
(1) 박근혜에 대한 저질 인신공격
(2) 박근혜의 사드배치에 반대하고 문재인의 사드배치에 침묵한 모순
(3) '건국100주년'을 떠들다 이낙연의 '임시정부수립100주년'에 침묵한 모순
•
2017.01.24 박근혜 풍자화
예술과 표현의 자유와 관련한 논란에 대해 표 의원은 "판단은 여러분의 몫"이라고 썼다.
표 의원은 "전 저를 대상으로 한 조롱과 희화화, 패러디, 풍자 예술 작품에 개입하거나 관여하거나 반대하거나 방해할 의사가 전혀 없다"라며 "같은 마음으로 대통령이나 권력자, 정치인 등 '공적 인물'에 대한 비판과 풍자 등 표현의 자유를 인정해 주십사 요청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 이 정도면 박근혜 비판자가 아니라 박근혜 혐오자로 봐야 할 듯하다.
6832#7021
SIBLINGS
CHILDREN
COMMENT
7021
•
2020.03.25 조주빈 오판
○ 포토라인에서 손석희 사장, 김웅 기자 또 윤장현 전 광주시장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왜 이런 이름을 언급했을까요?
○ "자기의 사건을 정치화하겠다는 의도로 보입니다. 자기가 일종의 피해자고 자신을 지지해 줄 만한 남성집단이겠죠. 또는 어떠한 정치적 집단. 그리고 자기가 언급한 사람들과는 반대편에 있을 수 있는. 그럼으로써 자신에도 유리한 상황을 조성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요. 일베적 세계관에 빠져 있는 것 같고요."
6832#2300
SIBLINGS
CHILDREN
COMMENT
2300
•
2020.05.30 전형적인 반동 집안
"내 할아버지는 평안남도 순천에 대규모 농장을 갖고 있었다. 공산 치하 북한에서 지주 계급으로 감시를 당했고, 남한으로 내려왔다. 아버지는 해병대 부사관 출신이다."
● 표창원은 스스로 부친이 월남전에 참전해 훈장을 받았다고 했다. 그의 집안 내력은 이북에서 쫓겨온 지주와 기독교인이 서북청년단을 만들어 민중들을 학살한 역사를 떠올리게 한다. 부친이나 조부가 서북청년단과 연루되어 있지 않은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6832#9468
SIBLINGS
CHILDREN
COMMENT
9468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의 광주□□
광장 중앙에 8t 트럭이 한 대 서 있고 사람이 몰려 웅성거렸다. 경남 번호판이 부착된 차량이었다. 폭도들이 운전사, 조수를 끌어내려 때리고 발로 차고 밟고 하여 두 사람이 현장에서 죽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