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tician > 광주□□ > 쟁점 > 전두환개입설 > 김씨조선

미국 카터 정부가 전두환을 돌격대장으로 광주에 보내 봉기를 잔혹하게 진압하게 했다.
 
광주폭동
○ 탈북자의 증언. “광주폭동 때 내가 서울에 있었는데, 광주에 우리가 모여야 하는지를 물었더니, ‘지금 예측불허다. 너희들을 어떻게 키웠는데 가지 말라’는 답을 들었다” ○ 조선에서 광주사태는 광주폭동, 광주봉기로 불린다.
6378 COMMENT
 
력사는 고발한다 1
"박정희 사살 사건은 민심의 버림을 받고 더는 쓸모없게 된 주구를 교체하기 위한 미국의 교활한 모략책동의 산물이다." "박정희 역도를 제거한 미제는 당시 국무총리였던 최규하를 형식적이나마 대통령의 자리에 앉혀놓고 실제로는 그때 괴뢰군에서 최고 정보기관인 보안사령부의 사령관직을 맡고 있던 전두환 놈을 새 주구로 점찍어 놓고 전두환으로 하여금 권력을 쥘 수 있도록 막후에서 조정하였던 것입니다."
5237 COMMENT
 
력사는 고발한다 2
"미국은 그때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대통령 카터)를 열어 광주봉기를 무력으로 무자비하게 진압할 데 대한 긴급조치를 내리고 그 돌격대로 전두환 역도를 내몰지 않았습니까?" -- 미국이 전두환을 탐탁치 않게 여겼다는 사실은 비밀해제된 미국의 외교전문에 잘 드러나 있다.
5238 COMMENT
 
력사는 고발한다 3
"5월 27일에는 수백 대의 땅크와 장갑차 그리고 수백 문의 포, 직승기간 미사일, 정말이지 방대한 살인무기와 살인장비를 총동원해서 광주봉기자들에 대한 진압작전을 전격적으로 벌였던 것입니다. 전두환 군사깡패 무리들은 공수특전단 무리들을 이틀씩이나 굶긴 뒤에 술에다 환각제까지 타가지고 살륙만행으로 내몰면서 '광주시민 70%를 죽여도 좋다', '젊은 놈들은 다 폭도다 모두 죽여라' 이렇게 특별명령까지 내렸던 것입니다."
3893 COMMENT

-